블랙핑크 지수, 컴백 앞두고 선명해진 복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컴백을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지수는 8월 14일 공식 SNS에 검은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수가 거울 앞에서 휴대전화로 자신의 모습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지수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제니, 리사, 로제, 지수)는 19일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핑크 베놈)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컴백을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지수는 8월 14일 공식 SNS에 검은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수가 거울 앞에서 휴대전화로 자신의 모습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한층 선명해진 복근이 감탄을 자아낸다.
지수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제니, 리사, 로제, 지수)는 19일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핑크 베놈)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다. 테디가 작사, 작곡했다.
블랙핑크 데뷔 이래 발매한 모든 곡의 메인 프로듀싱을 도맡아온 TEDDY가 이번에도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YG 최강 프로듀서진이 힘을 보탰다.
블랙핑크는 9월 16일 정규 2집 'BORN PINK'(본 핑크)를 발매한다. 이후 약 150만 명 관객을 동원하는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현 “기모노로 오해받던 한복, 블핑·BTS 덕에 외국인도 알아”(아침마당)
- “못 참는다고” 한정민♥조예영, 키스→허벅지 터치, 스킨십 폭발(돌싱3)[결정적장면]
- 손호영, 아나운서와 사귀었었나…안 만나본 직업군 질문에 당황(신랑수업)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
- 임진모 “아들 지난해 뇌종양으로 사망, 아들 몫까지 최선 다할 것”(마이웨이)
- 기안84 “혀 들어가면 사귀어야”→이시언 “마지막회 될 뻔” 경악
- 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준비 중 기절…CEO+슈퍼맘 되기 쉽지 않아
- 송혜교, 수백억인 줄 알았는데…명품보다 소중한 공주 주얼리 세트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이지혜, 한강뷰 아파트 떠나 이사…나경은 안부 전화에 감동(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