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고 한강서 실종.. 경찰·소방 20대 남성 수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대 남성이 한강에 들어가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소방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강 둔치 인근에서 20대 남성 A씨가 강물에 빠져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과 함께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전 5시16분쯤 A씨가 한강 둔치를 찾았다가 실종됐다는 신고를 접수해 경찰에 공조 요청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대 남성이 한강에 들어가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소방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강 둔치 인근에서 20대 남성 A씨가 강물에 빠져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과 함께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전 5시16분쯤 A씨가 한강 둔치를 찾았다가 실종됐다는 신고를 접수해 경찰에 공조 요청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A씨는 이날 새벽 인근 아파트에서 친구 2명과 술을 마신 뒤 취한 상태에서 한강 둔치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후 A씨가 보이지 않자 친구 B씨가 주변 행인에게 신고를 부탁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른 친구 1명은 A씨를 구조하려 한강에 들어갔지만, A씨를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친구 2명 등을 조사하고 있지만 현재까지 발견된 범죄 정황은 없다. 폐쇄회로(CC)TV 확인 등을 통해서 실종된 A씨를 수색 중”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르포] 참이슬 닮은 ‘참좋은’?... 동남아 휩쓰는 ‘짝퉁’ 韓 소주
- [중견기업 해부] 3세 승계 시동 삼화페인트, 첫 여성 리더 나오나
- 신경영 30주년 맞는 이재용의 뉴삼성… “어려운 시기에 도전 없으면 미래도 없다”
- [사이언스카페] 수술 없이 1회 주사로 길고양이 피임 “반려동물 복지에 이정표”
- 새벽배송 시켰는데 ‘곰팡이 식빵’이…SSG닷컴 “오배송, 우리도 황당”
- KPX그룹의 ‘꼼수 승계’… 창업주 양규모, 김익래 회장 판박이 방식으로 회사 물려줘
- "엘리베이터 사용료 내라" 난관 맞닥뜨린 배달원의 정체
- "아침에 죽 먹으러 가요"… KFC가 中 입맛 저격한 비결
- 엔터株 사고 싶지만 리스크 걱정된다면… 전문가의 추천
- [머니톡톡] “여행객 모셔요” 해외여행 맞춤 특화 카드 봇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