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상서 낚시객 3명 탄 모터보트 침수..전원 구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낮 12시 46분쯤 제주시 제주항 북쪽 1.2km 해상에서 3명이 탄 모터보트 A호(0.85톤)가 침수되고 있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제주해양경철서는 연안구조정 등을 보내 낮 12시56분쯤 현장에 도착, A호 안에 있던 3명을 구조했다.
해경은 또 오후 1시6분쯤 침수로 전복된 A호를 가라앉지 않도록 리트프백을 설치한 후 제주항으로 예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 14일 낮 12시 46분쯤 제주시 제주항 북쪽 1.2km 해상에서 3명이 탄 모터보트 A호(0.85톤)가 침수되고 있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제주해양경철서는 연안구조정 등을 보내 낮 12시56분쯤 현장에 도착, A호 안에 있던 3명을 구조했다. 3명 모두 건강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은 또 오후 1시6분쯤 침수로 전복된 A호를 가라앉지 않도록 리트프백을 설치한 후 제주항으로 예인했다.
해경은 A호 탑승객들이 낚시를 하던 중 너울성 파도를 맞아 배가 침수된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해경은 "여름철 모터보트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출항 전 연료유, 배터리 등을 점검하고 구명조끼도 반드시 착용해달라"고 당부했다.
kdm@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에 러브샷 시도…"효리랑은 하던데?"[영상]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형제들의 호연지기" [N샷]
- 김소현♥손준호, 100억대 한남동 아파트 공개…"청약 당첨, 친정 지원 NO"
- 최형만 "과거 하루 수입 5000만원…전재산 사기 당하고 청력도 잃었다"
- "부산인데 웬 강남스타일?"…연예인 앞세운 엑스포 PT 영상 '혹평'[영상]
- 유빈, 골반 노출 운동복 인증샷…글래머 몸매까지 '핫' [N샷]
- 막장이 따로없네…친아들 살해 美 여성 출소 소식에 6명 "결혼하자"
- 폭스바겐 타는 금후스님 "보시로 1.5억 벤츠 SUV 받아…'풀소유'했다"
- '명품 언니' 코코초이, 골육종암 투병 끝 하늘로…"촬영 중 건강 악화"
- 나르샤 "아직 이혼 안 했다…부부 관계 목적은 아기 아닌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