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에게 외모 지적을? "연인의 평가 너무 싫어" ('이별리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유리가 외모를 지적하는 연인에 대한 생각을 전한다.
15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6회에서는 '내 연인의 불편한 지인'이라는 제목으로 도착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리콜녀는 "예전에 만나던 사람은 내 외모에 관한 지적을 했다. 그래서 트라우마로 남았었다"라고 회상한다.
리콜녀와 X의 이별 사연에 장영란은 "서로 사랑하지 않아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 지인 때문에 헤어졌다는 것이 제일 억울하다"고 안타까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성유리가 외모를 지적하는 연인에 대한 생각을 전한다.
15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6회에서는 ‘내 연인의 불편한 지인’이라는 제목으로 도착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던 리콜녀는 카페 사장님의 지인인 X와 처음 만난 후 오빠와 동생 사이로 우물쭈물 2년이라는 시간을 보낸다. 그러다가 아플 때 챙겨 준 리콜녀에게 감동한 X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한다.
현재 필라테스 강사인 리콜녀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통통한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가 많았었다고. 리콜녀는 “예전에 만나던 사람은 내 외모에 관한 지적을 했다. 그래서 트라우마로 남았었다”라고 회상한다. 리콜녀의 말에 성유리는 “외모 지적을 왜 하냐. 너무 싫다”라고 정색하고, 장영란도 “왜 지적질을 하냐. 나는 외모 지적을 하는 것을 제일 싫어한다”라고 리콜녀를 대신해 분노한다.
이어 리콜녀는 “X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좋아해 줬다. 나를 바꾸려고 하지 않았다. 또 무슨 일이 있으면 이성적인 판단 대신에 언제나 내 편을 들어줬다. ‘이렇게 좋은 사람도 있구나’라는 것을 느꼈다”면서 X에 대해 칭찬한다.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이는 리콜녀와 X의 관계. 하지만 무례한 발언을 한 X의 지인으로 인해 다툼이 생기고, 그 다툼이 두 사람을 이별하게 만든다.
리콜녀와 X의 이별 사연에 장영란은 “서로 사랑하지 않아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 지인 때문에 헤어졌다는 것이 제일 억울하다”고 안타까워한다. 리콜녀와 X가 헤어지게 된 결정적인 사건은 과연 무엇일지, 또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X의 지인이 벌인 만행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허경환=쓰레기"…최여진, '결혼하자' 고백→김준호, ♥김지민 위해 '시술' 받았다 ('미우새') | 텐
- 손호영, 결혼정보회사 방문…"고졸 프리랜서, 성사 어려워" 팩폭 평가에 '좌절' ('신랑수업') | 텐
- '조정치♥' 정인 "결혼식 하기 싫었다, 커튼 뜯어 면사포 만들어" ('외식하는날") | 텐아시아
- '라이머♥' 안현모, 제2의 서하얀이었네…독박 집안일에 남편 회사 보조까지 '불만' ('우리들의
- "죽는 병이라도 걸렸어?" 소시 윤아X수영, 지독한 콘셉트 요정('소시탐탐') | 텐아시아
- 김동욱, 김예지 가출 막아냈다→ 핑크머리띠 엄마 실체 알게 되나?('어쩌다 마주친,그대')
- 한혜진, 썸에 진심..."지구 멸망할 때까지 같이 있고파"('연애의 참견')
- 천우희, 살인 저지한 김동욱 해고..."이제 좀 꺼져줬으면 좋겠다"('이로운 사기')
- 제이쓴, 홍현희의 지극정성 이유식에 감동..."밤 10시 반에 들어와도 직접 만들어"('슈돌')
- 이승철, 연상 와이프 향한 존경심..."와이프 없이는 아무것도 못 했다"('신발벗고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