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이유 그리고 손흥민

황효이 온라인기자 2022. 8. 15. 1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제공



가수 임영웅이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으로 진행된 투표 결과 1위에 뽑혔다.

해당 투표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를 통해 이뤄졌고,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이어졌다.

총 투표수 11,201표 중 2,451(22%)표로 1위에 오른 임영웅은 평소에도 자신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올해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의 글을 올린 임영웅은 최근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미처 예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생중계해 화제를 모았다.

2위는 1,654(15%)표로 아이유가 차지했다. 과거 10주년 팬미팅에서 고등학생 팬의 소원으로 해당 학교의 졸업식을 찾아가기도 했던 아이유는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하다. 아이유는 데뷔 기념일마다 팬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거나 공항에 나온 팬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하는 등 역조공 팬 서비스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3위는 950(9%)표로 손흥민이 선정됐다. 아시아 선수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은 뛰어난 실력과 팬 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선수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소속팀 토트넘과 방한했던 손흥민은 자신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을 위해 바쁜 일정에도 끝까지 사인하는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이 외에 박은빈, 수지, 권은비 등이 뒤를 이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