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베놈' 컴백 앞둔 블랙핑크, 인형 같은 비주얼 공개

송은정 기자 2022. 8. 15. 1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15일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오는 19일 블랙핑크는 선공개 곡 '핑크 베놈'으로 컴백한다.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독(Venom)이라는 의미를 지닌 두 단어를 결합했다.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캡처
걸그룹 블랙핑크가 15일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오는 19일 블랙핑크는 선공개 곡 '핑크 베놈'으로 컴백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깨진 유리 케이지 안에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독(Venom)이라는 의미를 지닌 두 단어를 결합했다.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다. 프로듀서 테디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블랙핑크는 다음달 16일 '본 핑크(BORN PINK)'를 발표한 이후 약 150만 명 규모의 월드투어에 나선다. 오는 10월 15~16일 이틀간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총 4개 대륙에서 26개 도시, 36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라며 "색다른, 멤버들의 완벽한 조화 속 '본 핑크' 프로젝트를 관통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니S 주요뉴스]
현아, 하의실종 패션도 '깜찍'… 남친 '♥던'과 커플룩
"울프컷 망했다더니"… 이효리, 이젠 찰떡 소화
"주말 데이트" '싱글맘' 채림, 6살 아들 자랑
"10년째 신혼" 한혜진, '♥기성용'과 달달한 럽스타
김지민 "엄마 집에 CCTV 8대 설치"… 무슨 일?
첫 팬미팅 부정 예매… 박은빈, 입 열었다
션·박보검, 새벽 5시 러닝 후 여의도공원서 OO?
최준희, 확 달라진 외모… "속눈썹 연장, 예뻐"
'공주세트' 착용한 송혜교, 빛나는 미모 '깜짝'
"왜 못 알아봐?" 이요원, 머리 자르니 더 청순해

송은정 기자 yuniya@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