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L6 출시, 빠르고 정확한 측정 성능에 OLED 탑재

이웅희 2022. 8. 15.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가 OLED를 탑재한 보급형 레이저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L6'를 16일 정식 출시한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L시리즈는 파워풀한 측정성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10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라며 "특히 이번 출시되는 L6는 OLED와 함께 정확하고 빠른 측정이 가능한 핀트레이서, 스팟 측정 기능까지 탑재하했다.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L시리즈 제품 중 가장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가 OLED를 탑재한 보급형 레이저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L6’를 16일 정식 출시한다. 보이스캐디 스테디셀러 ‘L시리즈’의 6번째 제품으로 더욱 빠르고 정확한 거리 안내가 가능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스캐디 L6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L시리즈 제품들이 가진 파워풀한 성능에 OLED를 더해 시인성을 확보했다는 점이다. 레드 컬러인 OLED를 사용해 야간 라운드나 햇빛이 강한 주간 라운드에서 사용 시 배경 색상과 명확히 구분되기 때문에 측정값을 쉽고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L시리즈 최초로 핀 트레이서™ 기능과 스팟 측정 기능도 탑재해 더 정확하고 빠르게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핀트레이서™ 기능은 핀 주변을 스캔할 때 측정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핀을 인식하는 기능이다. 이에 손떨림 혹은 핀 뒤에 존재하는 장애물로 인해 핀 주위의 나무 혹은 다른 물체가 인식되더라도 더 가까운 핀을 인식함으로써 정확한 거리를 안내한다. 또한 스팟 측정 기능을 통해 0.1초대로 빠르게 거리를 안내함으로서 목표물까지 쉽게 조준할 수 있다.

L6는 견고한 바디와 강력한 내구성,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화된 그립감을 동시에 담은 역동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강한 바디와 강력한 내구성을 통해 외부 충격에도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레이저 안전 등급 CLASS 1M을 취득해 인체에 무해함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L시리즈는 파워풀한 측정성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10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라며 “특히 이번 출시되는 L6는 OLED와 함께 정확하고 빠른 측정이 가능한 핀트레이서, 스팟 측정 기능까지 탑재하했다.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L시리즈 제품 중 가장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