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정재·정우성 '헌트',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흥행 사냥

문지연 2022. 8. 15.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헌트'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사냥을 시작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8월 15일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헌트'는 개봉 첫 주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누적 관객수 1,511,662명을 기록했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올여름 최고 화제작으로 등극한 영화 '헌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영화 '헌트'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사냥을 시작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가 개봉 첫 주부터 제대로 흥행 포텐을 터뜨렸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8월 15일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헌트'는 개봉 첫 주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누적 관객수 1,511,662명을 기록했다. 지난 8월 10일 개봉일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던 '헌트'는 5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켜오며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헌트>의 주역들은 주말 동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무대인사를 통해 영화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이에 관객들도 극찬을 쏟아내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 개봉 2주 차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올여름 최고 화제작으로 등극한 영화 '헌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이웃집 70대 할머니가 北 간첩..“더 늙어 보이려 생니까지 뽑아”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