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어색한가요?".. 춤바람 난 4쌍 부부의 '차차차'

김유림 기자 2022. 8. 15. 0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예능 '우리들의 차차차'가 안방극장에 춤바람을 예고했다.

15일 저녁 8시40분 첫 방송되는 '우리들의 차차차'는 부부들이 농도 짙은 댄스스포츠를 배우며 다시 한번 부부 관계에 로맨스 바람을 일으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서범-조갑경, 안현모-라이머, 배윤정-서경환, 이대은-트루디 부부가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 출연해 춤바람을 일으킨다. /사진=tvN 예고편 캡처
tvN 새 예능 '우리들의 차차차'가 안방극장에 춤바람을 예고했다.

15일 저녁 8시40분 첫 방송되는 '우리들의 차차차'는 부부들이 농도 짙은 댄스스포츠를 배우며 다시 한번 부부 관계에 로맨스 바람을 일으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네 쌍의 부부가 함께 댄스 스포츠에 도전하고 생애 첫 무대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각본 없는 드라마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하나의 취미를 같이 배우고 즐기면서 부부가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고 서로를 이해하며 성장해가는 과정을 다룬다.

댄스 스포츠에 도전장을 내민 연예인 부부는 가수 홍서범·조갑경, 프로듀서 라이머·통역사 안현모, 안무가 배윤정·전 축구선수 서경환, 야구선수 이대은·래퍼 트루디 등 4쌍이다. 부부가 처음으로 공통의 취미를 가지게 된 설렘도 잠시 일촉즉발 싸움의 위기부터 우왕좌왕 좌충우돌 폭소만발 첫 연습까지 '찐부부'의 케미를 제대로 발산한다.

제작진은 "스킨십이 줄어든 부부, 소통이 어려운 부부, 멀어진 부부 사이에 춤바람이 분다면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했다"며 "댄스스포츠는 살이 맞닿는 생활스포츠로 스킨십이 어색한 부부를 위한 특효 처방이다. 부부 관계가 견고해지는 과정을 담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 쌍의 부부는 싸움의 위기를 극복하고 이해와 배려로 멀어졌던 부부 사이를 좁힐 수 있을지, 더 나아가 새로운 로맨스를 꽃피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머니S 주요뉴스]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그때의 나 미워하고싶지 않아"
"장애인 비하? XX하지마"…김기수, 우영우 패러디 '발끈'
♥조이 꽃신 신는다… 크러쉬 소집해제
"저 괜찮아요"… '안면 부상' 한소희, 살짝 가린 얼굴
송중기 이태원 땅, 6년 만에 100억→200억 '껑충'
'10년 열애' 황보라, ♥차현우와 결혼 결심한 이유?
"신혼여행보다 예뻤다"…이윤지, 남편 질투하겠어?
'나는솔로' 6기 영철♥영숙… 결혼 준비과정 최초 공개
김지민, ♥김준호와 비밀 연애… "○○○=연막탄"
"○○ 느끼려 코엑스"… '권모술수' 주종혁, 무슨 일?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