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양세찬 열애 의혹 제기..유재석 "연예계 고립시키려는 큰 그림"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소민이 양세찬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양세찬은 깜짝 놀라며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종국은 "(진짜 라면) 연애 좀 하게 놔둬라. 뭘 또 그걸 얘기하니"라며 양세찬 편을 들었고, 유재석도 "연애 좀 하게 둬"라고 거들었다.
양세찬은 "전소민 때문에 이상해진 게 어떤 트로트 가수 아는 모르는 사람인데 그 사람이랑 서먹서먹해졌다"라고 억울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민이 양세찬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삼삼오오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전소민은 오프닝 중 "세찬이가 요즘 연애를 한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밝혔다.
이에 양세찬은 깜짝 놀라며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종국은 "(진짜 라면) 연애 좀 하게 놔둬라. 뭘 또 그걸 얘기하니"라며 양세찬 편을 들었고, 유재석도 "연애 좀 하게 둬"라고 거들었다.
양세찬은 "전소민 때문에 이상해진 게 어떤 트로트 가수 아는 모르는 사람인데 그 사람이랑 서먹서먹해졌다"라고 억울해했다.
이를 듣고 있던 하하는 "너 미란이는 어떻게 할 거야"라며 양세찬의 멱살을 잡았고, 양세찬은 고백한 적도 없는데 모든 사람들한테 까인 기분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재석은 "이게 전소민의 큰 그림이다. 너를 연예계에서 완전히 고립시키려 하는 거다"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사랑을 하면 좀 잘 생겨지고, 예뻐지지 않냐. 얘 얼굴이 난장판이다 지금"이라며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고 확신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채리나, 한껏 멋 내고 꾸몄는데…폭우에 좌절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TEN★] | 텐아시아
- 설인아, 조명이 필요 없네…자체발광 비타민 미모 [TEN★] | 텐아시아
- '김무열♥' 윤승아, 결혼 7년 차에도 꿀뚝뚝…"내 사랑들" [TEN★] | 텐아시아
- 이수근은 좋겠네…♥박지연, 금손 요리 솜씨 "초간단 우엉 김밥" [TEN★] | 텐아시아
- 채정안, 45세에 이귀여움 무엇?…"바닐라라떼 주세요" [TEN★] | 텐아시아
- 60살 변우민, 11살 딸 위한 열혈 노력→하트 타투 인증X아이브 춤 완벽 소화('동상이몽2')
- 서지혜, 자신의 원고 훔쳐 등단한 지혜원에 분노..."네가 시킨 거 다 얘기할 거야"('어쩌다 마주친, 그대')
- 제이쓴, 母와 여심저격 카페데이트X털어놓은 진심..."엄마도 재미있게 살았으면"('효자촌')
- 슈화, '톱스타 놀이'에 취한 데뷔 6년차 공주님…'퀸카' 과몰입의 부작용
- 박세리, "너네 빨리 안 잡으래?"...허웅X곽윤기 허당끼에 버럭('안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