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강수정, "홍콩에서 집 구하는 꿀팁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정이 홍콩 부동산에 대해 얘기했다.
강수정은 '아나테이너 원조'로 불리면서 등장했다.
강수정이 등장하자 패널들은 "동안이다"라고 칭찬하더니 갑자기 "서강대교 전부터 방송했다"라고 놀렸다.
이날 복팀 인턴 코디로는 강수정이, 덕팀 인턴 코디로는 조나단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수정이 홍콩 부동산에 대해 얘기했다.
8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파이어족을 꿈꾸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강수정은 ‘아나테이너 원조’로 불리면서 등장했다. 강수정이 등장하자 패널들은 “동안이다”라고 칭찬하더니 갑자기 “서강대교 전부터 방송했다”라고 놀렸다. 김숙이 “대충 꼽아도 1943년 생이다”라고 하자 강수정은 발끈했다.
박나래는 “집이 너무 예쁘다”라며 묻고 싶었다고 말했다. 강수정은 “리펄스베이라서”라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강수정은 “집이 나와 나이가 같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숙은 “60년 정도 됐다는 거냐”라며 강수정을 놀렸다.
강수정은 홍콩 부동산 시장에 대해 “한국과 똑같더라”라고 말했다. “예산의 10~15프로 정도 높은 곳부터 보여준다. 눈이 높아져서 무리하게 된다”라며 강수정은 “예산의 10~15프로 정도 낮춰서 얘기하는 게 좋다”라고 전했다.
이날 복팀 인턴 코디로는 강수정이, 덕팀 인턴 코디로는 조나단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박영진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