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19금 신혼여행기? 이지혜 "상상 이상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금'이 확정된 신혼여행기가 기대감을 높였다.
14일 오후 방송된 ENA·MBN '돌싱글즈 3'에서는 '돌싱 빌리지'에서 커플로 매칭된 한정민♥조예영, 유현철♥변혜진의 신혼 여행기가 공개됐다.
최종 커플의 신혼여행 공개를 앞두고 유세윤은 "이번주 '돌싱글즈3'이 19세 이상 관람가로 확정됐다"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우리가 신혼여행 때 뭘 했는지 상상해 보라"면서 "그 이상일 거"라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19금'이 확정된 신혼여행기가 기대감을 높였다.
14일 오후 방송된 ENA·MBN ‘돌싱글즈 3’에서는 ‘돌싱 빌리지’에서 커플로 매칭된 한정민♥조예영, 유현철♥변혜진의 신혼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4MC 윤세윤, 이혜영, 이지혜, 정겨운은 서로 마음은 있지만 엇갈린 동환&소라의 선택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혜영은 "개인적으로 스페셜 방송 때 다시 만나서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고, 이지혜는 "왕게임, 막대과자 게임 같은 걸 도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최종 커플의 신혼여행 공개를 앞두고 유세윤은 "이번주 '돌싱글즈3'이 19세 이상 관람가로 확정됐다"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정겨운은 "뭘 했기에?"라며 궁금증을 드러냈고, 이혜영은 "그 정도야?"라며 놀라워했다. 이지혜는 "우리가 신혼여행 때 뭘 했는지 상상해 보라"면서 "그 이상일 거"라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갑자기 19금이 된 분위기에 이지혜는 수위 높은 입담에 자신감을 드러냈고, 유세윤 또한 "그동안 입이 근질근질 했다"면서 화끈한 토크를 기대케 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방송화면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영희, 출산 앞두고 외제차 선물 받았다 [리포트:컷]
- 변희재 "가세연, 돈 뜯으려 김건모 성폭행 주장"
- 남편 외도 때문에 5남매 살해한 친모 ‘소름'
- 30대男 “투자 사기로 3억 빚, 카드 값만 1억 찍힌 적도”
- 아동학대 사망 감추려 11살 딸 살인자로 둔갑 시킨 계모
- '37kg' 산다라박, 말라도 너무 말랐네...뼈가 보일 정도
- 방은희, 아들 사고·수술에 "왜 이런 시련이..."
- 父에서 남편 된 악마, 살인사건 충격 전말 "사람 아냐"
- 30억 복권당첨 숨기고 이혼한 남편VS재산 분할 청구한 아내
- 윤승아, 항암 치료 지켜보는 마음 "편안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