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돌싱글즈3' 19금 이유? 우리 신혼여행 그 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 MC들이 19금 관람가가 확정된 것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8월 14일 방송된 MBN, ENA '돌싱글즈3'에서는 한정민-조예영, 유현철-변혜진의 두 번째 신혼여행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유세윤은 "19세 관람가가 확정됐다"고 알렸고 이혜영은 "뭘 했길래 그러냐"며 부끄러워했다.
이지혜는 "우리가 신혼여행 때 뭘 했는지 상상해봐라. 그 이상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돌싱글즈3' MC들이 19금 관람가가 확정된 것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8월 14일 방송된 MBN, ENA '돌싱글즈3'에서는 한정민-조예영, 유현철-변혜진의 두 번째 신혼여행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유세윤은 "19세 관람가가 확정됐다"고 알렸고 이혜영은 "뭘 했길래 그러냐"며 부끄러워했다. 이지혜는 "우리가 신혼여행 때 뭘 했는지 상상해봐라. 그 이상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겨운은 "너무 식상하다"고 타박했다.
이혜영은 "MC 멘트도 19세에 맞춰서 마음대로 하면 되는 거냐"고 물었고 유세윤은 "솔직히 근질근질했다"고 매운맛 입담을 예고했다.
(사진=MBN, ENA '돌싱글즈3')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지아, 최소 4억 외제차 셀카‥C사 벨트는 거들 뿐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
- AOA 출신 초아, 앞만 겨우 가린 비키니‥이렇게 글래머였어?
- 임진모 “아들 지난해 뇌종양으로 사망, 아들 몫까지 최선 다할 것”(마이웨이)
- 기안84 “혀 들어가면 사귀어야”→이시언 “마지막회 될 뻔” 경악
- 이루안, 의절한 母김부선 언급 “우리 엄마 유명한 여배우”(펜트하우스)
- 하니, ♥양재웅과 열애에 겹경사‥부둥켜안고 울컥
- 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준비 중 기절…CEO+슈퍼맘 되기 쉽지 않아
- 송혜교, 수백억인 줄 알았는데…명품보다 소중한 공주 주얼리 세트
- “효리 이모와 다이빙” 비키니 입은 이효리, 조카와 바다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