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개봉 4일만 100만 돌파..23년만 만난 이정재X정우성, 어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헌트'가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10일 개봉한 영화 '헌트'는 지난 13일 오후 10시 57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뿐 아니라 14일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1,007,529명을 동원하며 개봉 이후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헌트'의 손익분기점은 420만 명 가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개봉한 영화 '헌트'는 지난 13일 오후 10시 57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뿐 아니라 14일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1,007,529명을 동원하며 개봉 이후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배우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헌트'는 개봉 후 박스오피스를 휩쓸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정재와 정우성이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재회한 작품인데다가 지난 5월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 받아 7분 간의 기립박수를 받은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더했다.
'헌트'의 손익분기점은 420만 명 가량이다. 순항을 시작한 '헌트'가 며칠만에 손익분기점을 넘어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엄마 집에 CCTV 8대 설치"…이유는?(`장미의 전쟁`)
- 빅뱅 대성 "아무 생각 없이 쉬는 중, 앞으로 뭘 할지…"
- 김동현, 마동석 의리에 감동 "침수 기사보고…"
- 정가은, `고딩엄빠2` 스페셜 게스트 출격 "딸 성 바꿔줄 것"
- 임영웅, 12월 부산·서울 앙코르 공연…고척돔 입성
- 오토바이 몰다 전봇대 충돌…베트남서 한국인 관광객 사망
- “용호야 내 꿈은 너야”…‘박수홍♥’ 김다예, 선전포고…노종언 “엄벌해야”
- “몇 년째 여친 사칭”...엑소 세훈, 혼전임신설에 밝힌 속사정[MK이슈]
- EBS, 하루 3시간 평생교육 콘텐츠 방송…"국민의 평생 학교"
- 유연석, 유기견 입양 봉사까지 ‘선한 인성’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