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은 댄스?"[스경X현장]
강주일 기자 2022. 8. 14. 20:06
가수 임영웅이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물오른 댄스 자신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14일 오후 5시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임영웅은 이날 매력부자답게 트로트, 발라드, 댄스곡 등 다양한 장르를 완벽히 소화하며 국내 1인자 올라운더 보컬리스트임을 입증했다. 특히 ‘무지개’를 부르며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임영웅은 ‘춤신춤왕’을 외치는 팬들의 외침에 “맞다. 댄스 자신감이 올라왔다. 다음 타이틀곡은 댄스곡으로 하면 어떨까?”라며 웃었다. 임영웅은 “댄스 뿐만 아니라 엔딩포즈도 늘어간다”라며 아이돌 엔딩 포즈를 취해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아니다. 임영웅은 또 앵콜 무대에서 반바지를 입고 나와 쿨의 ‘슬퍼지려 하기 전에’ 등 신나는 여름 댄스곡을 부르며 밝은 에너지를 나눴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는 지난 5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14일 마지막 공연이 티빙을 통해 생중계됐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