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無..러블리 토깽이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팬들의 간식차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세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 "이세영 토끼단?!! 토끼단이라니 귀여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세영은 토끼단이 보준 음료와 핫도그를 인증하며 미소를 지었다.
팬들은 '김유리 변호사님의 첫 창업 대박나세요'라는 메시지로 응원했고, 이세영은 "잘 먹겠습니다!! 사랑해♥ 우리 토깽이들"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이세영이 팬들의 간식차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세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 "이세영 토끼단?!! 토끼단이라니 귀여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세영은 토끼단이 보준 음료와 핫도그를 인증하며 미소를 지었다. 팬들은 '김유리 변호사님의 첫 창업 대박나세요'라는 메시지로 응원했고, 이세영은 "잘 먹겠습니다!! 사랑해♥ 우리 토깽이들"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또 이세영은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뽐냈다.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 야무진 입매, 러블리 그 자체인 존재감으로 팬심을 흔들었다.
한편 이세영은 오는 9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극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한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각색한 이 드라마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를 그린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 '만삭' 김영희, 출산 앞두고 외제차 선물 받았다 [리포트:컷]
- 변희재 "가세연, 돈 뜯으려 김건모 성폭행 주장"
- 남편 외도 때문에 5남매 살해한 친모 ‘소름'
- 30대男 “투자 사기로 3억 빚, 카드 값만 1억 찍힌 적도”
- 아동학대 사망 감추려 11살 딸 살인자로 둔갑 시킨 계모
- '37kg' 산다라박, 말라도 너무 말랐네...뼈가 보일 정도
- 방은희, 아들 사고·수술에 "왜 이런 시련이..."
- 父에서 남편 된 악마, 살인사건 충격 전말 "사람 아냐"
- 30억 복권당첨 숨기고 이혼한 남편VS재산 분할 청구한 아내
- 윤승아, 항암 치료 지켜보는 마음 "편안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