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라이비 홀릭
안병길 기자 2022. 8. 14. 19:40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곡 ‘KISS’ 컴백 무대로 시선을 홀렸다.
트라이비는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트라이비는 하이틴 잡지 속 스트리트 패션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트라이비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청량과 악동을 오가는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과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KISS’를 표현한 센스 넘치는 안무와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 자유자재로 변하는 곡의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들며 트라이비의 마법에 빠져들게 했다.
신보 ‘LEVIOSA’의 타이틀곡 ‘KISS’는 KISS 소리를 샘플링한 독특한 테마 라인을 중심으로 한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후렴구 부분이 킬링 포인트다. 특히 ‘KISS’ 공식 뮤직비디오는 현재 1900만 뷰를 넘어서며 트라이비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방송과 무대 등을 넘나들며 신곡 ‘KISS’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미주, 송범근과 ♥럽스타 싹 지웠다…사실상 결별 인정
- [공식] 전혜진, 故 이선균 보내고 1년 만에 ‘라이딩 인생’으로 복귀
- [공식] 현빈 ‘하얼빈’, 27일째 1위 장기 흥행ing…손익분기점 코 앞
- [스경X이슈] 허지웅 비판·JK김동욱 고발·박소영 해명… 尹 구속에 연예계도 ‘시끌’
- 이영애 ‘삼청동 투자실패’ 한남동 건물 ‘대박’으로 메우나
- 사극배우 출신 박씨, 母 요양원비 1300만원 밀리고 연락두절
- ‘불륜’ 김민희, 임신설…64살 홍상수 아빠되나
- 천하의 덱스도···장원영에게 넋놓다 (냉터뷰)
-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은 지금, ♥이준혁 미모 염탐 중
- [인터뷰] 탑, 덜덜 떠는 입술로 한 말은 #빅뱅 #은퇴 #‘오겜2’ 발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