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신춤왕' 임영웅 "다음 앨범 타이틀곡은 댄스곡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댄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14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마지막 공연을 개최했다.
임영웅은 지난 5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지는 총 21회 규모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14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마지막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인터파크와 티빙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임영웅은 레게풍 힙합곡 ‘아비앙또’(A bienetot) 무대를 마친 뒤 “요즘 댄스 자신감이 많이 올라왔다”며 “다음 앨범 타이틀곡은 댄스곡으로 하면 어떨가 생각만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임영웅은 ‘아비앙또’ 무대에서 특유의 힙합 스웨그로 관객들의 흥을 북돋았고, 폭풍 같은 랩을 쏟아내 좌중을 들썩이게 했다.
임영웅은 지난 5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지는 총 21회 규모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개최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이준석에 "배신자…울고싶은 건 22살 미혼모였던 나"
- 김건희 여사 저격한 '저승사자'…개그맨 서승만, 국민대 시위
- "피서객 40여명 쏘였다”…동해안에 독성 해파리 나타나
- 앤 헤이시, 교통사고 후 전신화상→일주일 만에 사망
- "동생을 찾습니다" 또 가양역서 실종…20대男, 연락두절
- 음주운전 처벌 받고도 3일만에 무면허 운전 30대에 징역형
- '8월14일' 여성운동가 김학순, 日위안부 만행 첫 증언[그해 오늘]
- 45%가 노령견…장수하려면 ‘이것’ 막아라[김하국의 펫썰]
- '현실판 탑건' 찍은 펠로시에 日 어부지리 왜[김보겸의 일본in]
- 30년 투병으로 전한 희망…세계울린 '팝의 여왕'의 죽음 [주말POP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