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출산D-22'인데 몸무게 변화 전혀 없나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과 출산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14일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일찍 러닝하고 아침일찍 아내와 걷고 아침일찍 스벅에서 커피랑 빵먹고 집에 와도 10시가 안됨. D-22 우리 베이비 어서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 2019년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가자]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과 출산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14일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일찍 러닝하고 아침일찍 아내와 걷고 아침일찍 스벅에서 커피랑 빵먹고 집에 와도 10시가 안됨. D-22 우리 베이비 어서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아파트 단지 안 산책길에서 셀카를 찍는 부부는 밝은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출산을 한달도 채 남지 않은 박시은은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 2019년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두 번의 유산을 고백했던 부부는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이웃집 70대 할머니가 北 간첩.."더 늙어 보이려 생니까지 뽑아"
-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