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 막콘 게스트..임영광 깜짝 등장 "군 입대" 오열[스경X현장]
강주일 기자 2022. 8. 14. 18:27
임영광이 임영웅의 서울 마지막 전국투어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14일 오후 5시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첫 번째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수록곡 ‘보금자리’,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까지 오프닝 무대를 꾸민 임영웅. 이어 ‘바램’, ‘사랑은 늘 도망가’, ‘오래된 노래’까지 부른 임영웅은 “어렵게 모신 게스트를 소개드린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VCR로 등장한 이는 바로 임영웅의 부캐 임영광. 그는 짧게 깎은 머리와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해 “마지막 서울 공연에 꼭 가려고 했는데, 때가 된 것 같다”며 군 입대를 시사했다.
그러면서 “여자친구와 헤어져서 가는 것 아니다”라고 부인하며 오열,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임영광은 “오늘은 저를 위한 노래를 부르겠다. 내 마음을 담은 노래”라며 임영웅과 함께 ‘이등병의 편지’를 불렸다.
임영광은 “다들 보고 싶을 것”이라면서 “면회 많이 와 달라”고 인사했다.
한편, 임영웅의 단독 전국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이 티빙을 통해 생중계됐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