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CEO' 황혜영, 하와이 두달 살기.."오늘은 3만보 걸어" [TEN★]
차혜영 입력 2022. 8. 14.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황혜영이 하와이 두 달 살이 중 근황을 전했다.
황혜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3만 보쯤 걸었나. #하와이 #하와이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 두 달 살이 중인 황헤영의 모습이 담겼다.
또 황혜영은 최근 가족들과 2달간 하와이 살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방송인 황혜영이 하와이 두 달 살이 중 근황을 전했다.
황혜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3만 보쯤 걸었나. #하와이 #하와이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 두 달 살이 중인 황헤영의 모습이 담겼다. 황혜영은 아름다운 해변을 걷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까맣게 탄 피부가 황혜영이 하와이에서 얼마나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지 가늠케 한다.
한편 그룹 투투 출신의 황혜영은 지난 2011년 김경록과 결혼 후 2013년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 또 황혜영은 최근 가족들과 2달간 하와이 살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혼인 신고' 빈지노♥미초바, 달콤한 신혼여행 근황 공개 [TEN★] | 텐아시아
- 클라라, 셔츠 하나만 걸쳤나…아슬아슬 하의실종 패션 [TEN★] | 텐아시아
- (여자)아이들 미연X우기, 첫 낚시 도전부터 '문어 히트' ('도시어부') | 텐아시아
- 현주엽, 동갑내기 안정환에 "양아치냐?"…무슨 일? ('전설끼리 홀인원') | 텐아시아
- 마마무 솔라, 정키 지원 사격…순위 1위ing ('리슨 업') | 텐아시아
- 정우성 닮은 꼴 영호, "이상형은 나이 차가 많은 사람"('나는 솔로')
- 배윤정, "답답해서 욕 나올 뻔"...15세 중딩엄마 사연에 경악('고딩엄빠3')
- 김재중, "유부녀에게서 후광 본 적 있어"('신랑수업')
- 엄정화, "손꼽는 명반은 '5집'...'몰라' 받으려 보컬 트레이닝도 감수"('유퀴즈')
- 엄정화, 귀틀막 신드롬 '몰라' 얽힌 에피소드..."곡 받으려 트레이닝도 감수"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