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폭우 피해 이재민 언급 "위로의 말씀 드리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수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향한 응원의 말을 건넸다.
임영웅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펼쳤다.
이날 임영웅은 최근 폭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향한 응원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6월 6일 고양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펼쳤다. 특히 14일 서울의 마지막 공연은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덤 ‘영웅시대’를 위해 인터파크 및 티빙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생중계로 함께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은 최근 폭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향한 응원의 말도 잊지 않았다. 임영웅은 “어려움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위로의 말씀 드리고 싶다. 또한 복구를 위해 힘써 주시는 우리 사회의 많은 히어로들이 있다. 그 히어로 분들께도 위로와 따듯한 박수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6월 6일 고양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었다. 지역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남녀노소 나이 불문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물고기뮤직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언더붑 부족했는지 속옷만 입고…제이미 말리는데 ♥던 뭐하나[★SNS]
- 함연지, 남편과 기러기 부부 시작 "2년 뉴욕 MBA 공부"(햄연지)
- '금쪽상담소' 현정화, 미모 대박 첫째 딸 공개..오은영 "여배우인 줄"
- 송혜교가 1000원짜리 목걸이를? 수백억 명품인 줄 알았는데
- '구해줘!홈즈' 강수정 "홍콩 10평 원룸,월세 약 450만원"..파이어족 집찾기 출격
- 김장훈, 공연 중 실신 해명 "초현실적 상태…정신 챙기겠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