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와 이별' 최동환, '돌싱3' 소감 "아쉬움은 있지만, 후회는 없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 최동환이 방송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사진에는 '돌싱글즈3' 촬영장 풍경과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최동환은 MBN '돌싱글즈3' 최종 선택에서 이소라를 선택했다.
한편 오늘(14일) 방송되는 '돌싱글즈3'에서는 최종 선택에서 커플로 매칭된 한정민, 조예영과 유현철, 변혜진의 본격적인 동거 현장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돌싱글즈3' 최동환이 방송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최동환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쉬움은 있지만 후회는 없는. 2022. 04. 경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돌싱글즈3' 촬영장 풍경과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오래된 친구처럼 친해 보이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최동환은 MBN '돌싱글즈3' 최종 선택에서 이소라를 선택했다. 그러나 세 아이의 엄마인 이소라는 "동거에 돌입하는 순간 아이들에게 재혼한다는 느낌을 줄 것 같아서 힘들었다"며 "내 상황으로 인해 그런 거니까 미안하다"며 최동환을 끝내 선택하지 않으면서 가슴 먹먹한 '이별 엔딩'을 택해 안방극장을 눈물로 적셨다.
한편 오늘(14일) 방송되는 '돌싱글즈3'에서는 최종 선택에서 커플로 매칭된 한정민, 조예영과 유현철, 변혜진의 본격적인 동거 현장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이웃집 70대 할머니가 北 간첩.."더 늙어 보이려 생니까지 뽑아"
-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