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으로 승부.. 온앤오프 꽉 채운 스페셜 앨범 맛보기

김진석 기자 2022. 8. 14.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앤오프 스페셜 앨범 하이라이트
온앤오프(효진·이션·제이어스·와이엇·MK·유)가 또 한 번의 명곡 파티 앨범을 예고했다.

온앤오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유어 송(Your Song)'을 비롯해 '런어웨이(Runaway)' '트래블러(Traveler)' '구찌(GUCCI)' '마이 송(My Song)' 등 다양한 장르의 신곡 트랙 프리뷰가 삽입돼 있다. 데뷔부터 함께 작업해왔던 작곡가 황현 및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함께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일부 공개만으로도 온앤오프만의 뚜렷한 음악적 정체성이 고스란히 묻어나 '명곡 맛집'다운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유어 송'은 청량하고 감성적인 온앤오프 특유의 감성을 담은 팝 장르다.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가사로 팬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더불어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두려워하지 말고 함께 달리자는 하우스 댄스곡 '런어웨이' 장르를 불문한 온앤오프의 보컬 역량이 돋보이는 재즈 발라드 '트래블러' 좋다(GOOD)는 말의 속어인 '구찌' 발음에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하이브리드 트랩 장르 '구찌' 타이틀곡 '유어 송'과 같은 메시지, 같은 멜로디를 또 다른 분위기의 음악으로 풀어낸 '마이 송' 등 다채로운 색깔을 엿볼 수 있는 트랙이 수록돼 있다.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