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허리디스크 치료 중..진통제 잘 먹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건강 상태를 전했다.
건강 상태에 대해 강다니엘은 "병원도 열심히 다니고 진통제도 잘 먹고 있다"며 "아쉬운 부분이 많다. 어떻게 하면 티 안나게 그전의 에너지를 무대에서 잘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이 8월 13~14일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강다니엘 콘서트 ’퍼스트 퍼레이드 인 서울‘(2022 KANGDANIEL CONCERT IN SEOUL)을 열고 회당 4000명, 이틀간 총 8000명의 ’다니티‘(팬덤명)와 만났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이 2019년 7월 솔로 선언 이후 처음 열리는 단독 콘서트다.
14일 공연을 앞두고 기자간담회를 열고 취재진과 만난 강다니엘은 “앨범을 낸 기간에 비해 공연을 못했다. 마침내, 드디어 뭔가를 팬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과 무대가 생겼다는 감격스러움이 있다”고 솔로 데뷔 후 약 3년만에 솔로 단독 콘서트를 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강다니엘은 정규 1집 타이틀곡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 활동 중 고난이도 비보잉 퍼포먼스로 인해 허리디스크 진단을 받기도 했다. 건강 상태에 대해 강다니엘은 “병원도 열심히 다니고 진통제도 잘 먹고 있다”며 “아쉬운 부분이 많다. 어떻게 하면 티 안나게 그전의 에너지를 무대에서 잘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언더붑 부족했는지 속옷만 입고…제이미 말리는데 ♥던 뭐하나[★SNS]
- 함연지, 남편과 기러기 부부 시작 "2년 뉴욕 MBA 공부"(햄연지)
- '금쪽상담소' 현정화, 미모 대박 첫째 딸 공개..오은영 "여배우인 줄"
- 송혜교가 1000원짜리 목걸이를? 수백억 명품인 줄 알았는데
- '구해줘!홈즈' 강수정 "홍콩 10평 원룸,월세 약 450만원"..파이어족 집찾기 출격
- '공주님의 티타임' 장원영, 휴가도 없는 미모 열일[★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