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마카롱 보틀' 인기! .. 친환경 넘어 필환경 시대

강동완 기자 2022. 8. 14.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친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흐름에 발맞춰 텀블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개인 텀블러가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커피베이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마카롱 보틀'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카롱 보틀'과 '마음 텀블러'를 포함한 커피베이의 모든 MD는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구매 전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친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흐름에 발맞춰 텀블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개인 텀블러가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커피베이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마카롱 보틀'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카롱 보틀'은 커피베이 대표 디저트 중 하나인 '뚱카롱'을 모티브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뚱카롱의 맛을 컬러로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해 안전성도 뛰어나다.

음료를 넉넉하게 담을 수 있는 500ml 용량의 말차초코, 얼그레이 색상과 뛰어난 휴대성을 가진 350ml 용량의 순수우유, 핑크팬더 색상이 있다. 모두 보온/보냉이 가능하여 따뜻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담아 언제 어디서든 음용이 편리하다.

또한, 커피베이는 경기도자살예방센터와 협업해 자살 위험 증가 예방을 위해 심리적 안정을 제공할 수 있는 '마음 텀블러' 3종도 출시한 바 있다. '마음텀블러'는 컬러를 통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위안을 주고자 제작됐으며, 우울한 마음이 밝아지는 '허니레몬 옐로우', 복잡한 마음이 정돈되는 '포레스트 그린', 마음이 안정되는 '코튼캔디 블루' 컬러가 있다.

'마카롱 보틀'과 '마음 텀블러'를 포함한 커피베이의 모든 MD는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구매 전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커피베이는 ESG 경영을 기반으로 본사 내 일회용 컵 사용 금지, 1인 1텀블러 사용 등을 실천하는 'Go Green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더불어 매장에서 주문할 때 개인컵 사용 시 200원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최근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멤버십 내 그린베이(스페셜 스탬프)까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다회용품 사용 활성화에 앞장섰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텀블러가 일상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텀블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굿즈를 출시하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1인당 870병씩 마신 절대강자 '참이슬'… 뒤쫓는 '처음처럼'
"6990원도 남는다" vs "생닭만 4500원"… 치킨값 진실은?
"유니콘은 아니었나봐"... 쏘카, 공모가도 낮췄어도 일반 청약 참패
침수되면 수리비만 차 1대 값… 고유가에도 망설여지는 전기차
비트코인, 美 생산자 물가 둔화 속 오름세… 2만4000달러대 거래
홈플러스발 치킨전쟁…"6990원에도 남아" vs "어디서 약을 파냐"
"한국, 일본제국령 조선"… 애플, '시리' 만행 하루 만에 정정
"테슬라 주식 안 판다"던 머스크, '9조' 매각… "트위터 강제인수 대비"
보험사들 물폭탄 맞았다… 침수차 손해액, '1000억원' 육박
[영상] '우르르쾅' 백두산 폭발한 줄…관광 갔다 날벼락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