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여' 이도진, 릴레이 지원사격

안병길 기자 입력 2022. 8. 14. 1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세가여’ 방송캡처



트롯가수 이도진이 선배들의 응원에 감동을 받았다.

이도진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김용만, 표인봉, 조혜련 등 연예계 선배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13일 방송된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이하 ‘세가여’)에는 나눔 초대 스타로 이도진이 출연해 봉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밝혔다.

이에 13년 연예계 활동을 하며 마당발인 된 이도진의 ‘세가여’ 출연 소식에 김용만, 표인봉, 조혜련이 직접 나서서 특별한 영상 편지로 응원에 나선 것.

김용만은 영상을 통해 “우리 도진이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조혜련은 “우리 도진이는 사랑을 실천하는 친구다”라고 했으며 표인봉은 “멋진 목소리만큼 너는 참 마음도 따듯한 것 같아. 이도진 파이팅”이라며 응원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도진은 “심장병을 알고 있는 조카를 돌보다가 다른 심장병 아이들을 돕고 싶다는 마음에 무작정 길거리로 나서 버스킹을 시작했다”라며 “나눔에 앞장서는 자신의 모습에 많은 연예계 선배들이 도움을 주기 시작하며 프로젝트 그룹 ‘지하트’를 결성했고 버스킹과 앨범 수익의 전액을 심장병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도진은 광복절인 오는 8월 15일 오후 9시 SBS ‘더트롯쇼’ 출연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