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결혼 10년차에도 꿀떨어지는 부부 "행복한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 이상순이 다정한 신곡 녹음 현장을 선보였다.
8월 11일 뮤직카우 공식 SNS에는 "투트랙 프로젝트 3번째 음원. 이효리 '오늘부터 행복한 나' 녹음실 버전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상순, 이효리가 마이크 앞에 나란히 앉아 신곡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는 1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투트랙 프로젝트' vol.3 '오늘부터 행복한 나 (feat. 이상순)'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이효리, 이상순이 다정한 신곡 녹음 현장을 선보였다.
8월 11일 뮤직카우 공식 SNS에는 "투트랙 프로젝트 3번째 음원. 이효리 '오늘부터 행복한 나' 녹음실 버전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상순, 이효리가 마이크 앞에 나란히 앉아 신곡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겼다. 2013년 결혼해 제주도에서 거주 중인 두 사람은 오랜만에 함께하는 음악 작업에서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효리는 1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투트랙 프로젝트' vol.3 '오늘부터 행복한 나 (feat. 이상순)'를 발매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서로서 기획했다.
이효리는 가창자로 나서 "지구는 돌아가 / 한동안 나 없다해도 / 주문을 외워봐 / 오늘부터 행복한 나" 등 따듯함이 돋보이는 가사를 소화했다. 이번 음원에는 이상순의 세련된 기타 사운드, 장필순의 아름다운 화음 등도 더해졌다.
(사진=뮤직카우 공식 SNS 영상)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지아, 최소 4억 외제차 셀카‥C사 벨트는 거들 뿐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
- AOA 출신 초아, 앞만 겨우 가린 비키니‥이렇게 글래머였어?
- 임진모 “아들 지난해 뇌종양으로 사망, 아들 몫까지 최선 다할 것”(마이웨이)
- 기안84 “혀 들어가면 사귀어야”→이시언 “마지막회 될 뻔” 경악
- 이루안, 의절한 母김부선 언급 “우리 엄마 유명한 여배우”(펜트하우스)
- 하니, ♥양재웅과 열애에 겹경사‥부둥켜안고 울컥
- 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준비 중 기절…CEO+슈퍼맘 되기 쉽지 않아
- 송혜교, 수백억인 줄 알았는데…명품보다 소중한 공주 주얼리 세트
- “효리 이모와 다이빙” 비키니 입은 이효리, 조카와 바다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