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무엇?".. 블랙핑크, '핑크베놈' 크레딧 포스터 공개

김윤섭 기자 2022. 8. 14.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월 정규 2집 발표를 앞둔 블랙핑크가 선공개곡 'Pink Venom'(핑크베놈)의 크레딧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핑크 베놈은 오는 9월16일 공개되는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의 선공개곡이다.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로 블랙핑크의 본 핑크 프로젝트 대장정의 서막을 여는 곡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는 핑크 베놈 공개에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가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핑크베놈)의 크레딧 포스터를 공개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오는 9월 정규 2집 발표를 앞둔 블랙핑크가 선공개곡 'Pink Venom'(핑크베놈)의 크레딧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블로그에 핑크 베놈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전형적인 핑크룩 콘셉트의 고정관념을 깬, 걸크러시 아우라를 물씬 풍긴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작사는 테디(TEDDY)와 대니 정(Danny Chung)이 참여했으며 작곡은 테디와 24, R.Tee 그리고 IDO가 힙을 합쳤다. 편곡은 24, R.Tee, IDO가 힘을 함쳤다.

핑크 베놈은 오는 9월16일 공개되는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의 선공개곡이다.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로 블랙핑크의 본 핑크 프로젝트 대장정의 서막을 여는 곡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는 핑크 베놈 공개에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공개한 첫 개인 티저에서 핑크톤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던 블랙핑크는 13일에는 검은톤 의상으로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블랙핑크는 정규 2집 발매 이후 150만명 규모의 월드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10월15일과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머니S 주요뉴스]
첫 팬미팅 부정 예매… 박은빈, 입 열었다
션·박보검, 새벽 5시 러닝 후 여의도공원서 OO?
최준희, 확 달라진 외모… "속눈썹 연장, 예뻐"
'공주세트' 착용한 송혜교, 빛나는 미모 '깜짝'
"왜 못 알아봐?" 이요원, 머리 자르니 더 청순해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그때의 나 미워하고싶지 않아"
"장애인 비하? XX하지마"…김기수, 우영우 패러디 '발끈'
♥조이 꽃신 신는다… 크러쉬 소집해제
"저 괜찮아요"… '안면 부상' 한소희, 살짝 가린 얼굴
송중기 이태원 땅, 6년 만에 100억→200억 '껑충'

김윤섭 기자 angks67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