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정우성 "이정재, 칸에서도 다들 알아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우정이 이정재의 해외 인기를 언급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는 '헌트'로 칸 국제영화제에 간 두 사람에게 영화가 끝난 뒤 7분간 기립박수 받은 일을 언급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정우정이 이정재의 해외 인기를 언급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는 '헌트'로 칸 국제영화제에 간 두 사람에게 영화가 끝난 뒤 7분간 기립박수 받은 일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영자는 해외에서도 다들 이정재를 알아보는지 물었다. 이에 정우정은 "다 알아본다. 사진도 찍어줬다"라며 "처음에는 5유로를 요구했는데 나중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져서 가격을 인상했다"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 깜짝…탁재훈, 돌출 부위에 "뾰루지가 났다"
- "가장 후회된 말 있어" 이상민, 母 유품 정리…봉안함 앞 오열
- "25만원 내장탕 주문땐 '짧은 치마' 배달원과 성관계"…사진속 인플루언서 누구길래
- "금길만 걷겠다"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 공개 [N샷]
- '싱글맘' 이지현 아들 박스 갇혀 위급상황…119까지 불렀다[영상]
- 차태현 "미국서 공황장애로 실신, 응급실 실려가…박경림이 살렸다"
- 클라라, 밀착된 의상 속 빛난 대문자 S라인 몸매 [N샷]
- 서동주, 살짝 비치는 시스루룩 입고 뽐낸 섹시미 [N샷]
- 홍진경, 김치사업 누적 매출 3100억…'재산 870억설'에 함박웃음
- 에스파 지젤, 파격 절개 의상 입고 뽐낸 반전 글래머 몸매…이 정도였어?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