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진첸코 선발' 아스널, 레스터전 선발 명단 공개

김영훈 온라인기자 입력 2022. 8. 13. 2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아스널 SNS



아스널이 리그 2연승에 나선다.

아스널은 13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레스터 시티(이하 레스터)와 ‘2022-2023 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아스널은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카브리엘 제주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마르틴 외데고르-부카요 사카, 그라니트 자카-토마스 테예 파티, 올렉산드르 진첸코-가브리에우 마갈량이스-윌리엄 살리바-벤 화이트, 아론 램스데일이 출전한다.

아스널은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프리시즌 일정에서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가운데 지난 개막전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마르티넬리, 사카의 득점으로 2-0 승리를 거뒀다.

선제골 이후 다소 상대에게 고전하는 모습이 있었으나 이번 시즌 임대 복귀한 살리바의 맹활약으로 리드를 지켰고 후반 막판 사카의 추가 득점이 터지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최근 레스터와의 경기 결과 역시 긍정적이다. 지난 몇 시즌 제이미 바디(31·레스터)에게 고전했으나 지난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2-0 승리를 거두며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 역시 미켈 아르테타(39) 감독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레스터는 3-5-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제이미 바디-제임스 메디슨, 제임스 저스틴-키어넌 듀스버리 홀-윌프리드 은디디-유리 틸레망스-티모시 카스타뉴, 다니엘 아마티-조니 에반스-웨슬리 포파나, 대니 워드가 나선다.

사진. 레스터 SNS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