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선발!' 맨시티, 본머스전 선발 명단 공개

김영훈 온라인기자 입력 2022. 8. 13. 22:02 수정 2022. 8. 13. 22: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맨시티 SNS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엘링 홀란드(22)를 앞세워 리그 연승에 도전한다.

맨시티는 13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본먼스와 ‘2022-2023 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필 포든-엘링 홀란드-리야드 마레즈, 일카이 귄도안-로드리-케빈 더 브라위너, 주앙 칸셀루-네이선 아케-후벵 디아스-카일 워커, 에데르송 모랄레스가 출전한다.

지난 경기 맨시티는 홀란드 영입 효과를 톡톡히 봤다. 개막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홀란드는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는데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에서 멀티골을 뽑아냈다.

당시 홀란드는 전반 36분 뒷공간을 빠져든 뒤 볼 경합 과정에서 상대 골키퍼에게 파울을 얻어내며 PK로 첫 득점을 올렸고, 후반 20분에는 더 브라위너의 패스를 수비 사이를 파고든뒤 침착하게 왼발로 마무리지으며 팀 승리를 도왔다.

한편, 본머스는 3-4-2-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키에퍼 무어, 라이언 크리스티-마커스 타버니어, 잭 스테이시-루이스 쿡-벤 피어슨-아담 스미스, 로이드 켈리-크리스 메팜-제퍼슨 레르마, 마크 트레버스가 출전한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