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L] '유칼'-'호야'의 TT, 레어 아톰에 덜미..FPX가 PO행

김용우 2022. 8. 13. 21: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hoto=LPL 官方)
1승만 거두면 플레이오프 진출이 유력했던 썬더 토크 게이밍(TT)이 마지막을 못 넘었다.

TT는 13일 중국 상하이 홍차오 특설무대서 벌어진 2022 LPL 서머 10주 차 최종전서 레어 아톰에게 1대2로 역전패당했다. 시즌 7승 9패(-5)를 기록한 TT는 12위로 내려앉으며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됐다. 레어 아톰은 시즌 4승 12패(-14), 14위로 일정을 마무리 했다.

TT가 패하면서 WE에 승리한 FPX가 시즌 7승 9패(-2)로 9번째로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남은 한 자리는 애니원즈 레전드(7승 8패, -3)와 비리비리 게이밍(7승 9패, -4)의 대결로 확정됐다.

현재 진행 중인 경기서 애니원즈 레전드가 TES에게 승리하면 플레이오프 진출이 가능하다. 하지만 0대2로 패하면 BLG에게 티켓이 돌아가며 1대2로 패할 경우에는 애니원즈 레전드와 BLG의 타이 브레이커를 통해 진출 팀을 가리게 된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