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고경표, 신동엽 존경 이유 "요즘 어른다운 꼰대"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배우 고경표가 신동엽을 존경하는 이유로 독특한 이유를 꼽았다.
13일 방영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고경표와 음문석이 등장했다.
붐은 "고경표가 신동엽에 대해 존경할 만한 선배라고 했다"라며 이유를 물었다.
이에 고경표는 "술 드시면 나오는 모습이"라면서 "요즘 어른이시죠. 꼰대라고"라고 말하며 존경하는 이유를 독특하게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놀라운 토요일' 배우 고경표가 신동엽을 존경하는 이유로 독특한 이유를 꼽았다.
13일 방영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고경표와 음문석이 등장했다. 붐은 "고경표가 신동엽에 대해 존경할 만한 선배라고 했다"라며 이유를 물었다.
이에 고경표는 “’SNL’에서 참 배울 만한 선배님”이라며 배울 게 많았다고 설명했다. 신동엽은 덤덤하게 “제 실제 모습을 아니까”라며 겸손 따위 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넉살은 “내가 아는 사람은 이상한데?”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고경표는 “술 드시면 나오는 모습이”라면서 “요즘 어른이시죠. 꼰대라고”라고 말하며 존경하는 이유를 독특하게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