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유니버스와 첫 콜라보..19일 신곡 'Don't hesitate' 발매

안윤지 기자 입력 2022. 8. 13. 1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가 돌아온다.

유니버스는 오는 14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6일 콘셉트 트레일러, 17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열기를 고조시킨다.

매회 앨범마다 팔색조 변신을 선보여온 원호가 유니버스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한계 없는 변신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가수 원호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가 돌아온다.

1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가수 원호(WONHO)의 신곡 'Don't hesitat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유니버스는 오는 14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6일 콘셉트 트레일러, 17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열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스케줄러와 함께 베일을 벗을 커버 이미지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매회 앨범마다 팔색조 변신을 선보여온 원호가 유니버스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한계 없는 변신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호는 그동안 차별화된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발매하는 앨범마다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발휘해왔다. 최근에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뮤지컬 '이퀄'을 성료하는 등 올라운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곡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발매하는 25번째 음원이다. 유니버스는 앞서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 SF9, 에이티즈, 권은비, 하성운, CRAVITY(크래비티), 조유리까지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음악적 협업을 이루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현아, 속옷만 입고 셀카를? 파격 노출 패션
'엄태웅 아내' 윤혜진 '매일 세끼 밥하기..징글징글'
'한가인♥' 연정훈, 두 아이 아빠가 이런 일까지
'우영우' 강태오 '나도 몰랐다'..'국민 섭섭남'된 이유
한영, '♥박군'과 생이별 강행..끝내 호텔行
지드래곤, '♡♡' 왜?..'권다미♥김민준' 부러웠나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