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니 4집 '하모니 : 제로 인' 활동 마무리..에필로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에필로그 영상으로 미니 4집 활동을 의미 있게 마무리 했다.
12일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하모니 : 제로 인'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7월20일 '하모니' 시리즈의 첫 부작인 미니 4집 '하모니 : 제로 인'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으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에필로그 영상으로 미니 4집 활동을 의미 있게 마무리 했다.
12일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하모니 : 제로 인'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비로운 신세계 속 피원하모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테오는 나뭇잎을 주워 들어 쳐다보다 하늘에서 빛나는 햇빛으로 시선을 이동한다. 이어 피원하모니 멤버들도 테오 주변으로 모여들며 함께 햇빛을 바라본다. 동시에 하늘 위쪽으로 신비로운 격자무늬가 펼쳐져 새로운 세상 안에 있는 피원하모니를 암시한다. 피원하모니가 조화로운 신세계(+WORLD)에서 '하모니'(HARMONY) 연작의 다음 앨범으로 펼쳐나갈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7월20일 '하모니' 시리즈의 첫 부작인 미니 4집 '하모니 : 제로 인'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으로 활동했다. 자유와 개성을 존중하자는 메시지와 함께 당당하고 뛰어난 가창력과 디테일한 표정 연기, 힘 있는 퍼포먼스로 완성도를 높여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매 무대 호평 받았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미니 4집으로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아이튠즈 전세계 6개 지역 K팝앨범 톱3, 4개 지역 팝 앨범 톱3에 등극하며, 4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음원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둠두둠'이 상위권 진입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외신들도 피원하모니가 '하모니 : 제로 인'을 통해 담아낸 메시지에 주목했다. 빌보드, 페이퍼 매거진, NME, THE HONEY POP, SWEETY HIGH 등 해외 유수 매체에서 피원하모니의 거침없는 행보를 집중 조명한 바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식당서 물고 빨고, 눈치 줬더니 화장실로…문 부서질 정도 애정행각"
- "남편과 바람난 비서, 1층으로 불러주실 분…일당 10만원" 지원자 속출
- 기내식 라면, 먹다 만 단무지 '충격'…항공사 "반찬 재사용 안 한다"
- "내가 낼게" 밥값 실랑이하다 돌변…6년 고교 후배 무차별 폭행 [영상]
- "상간녀 임신시킨 남편…애 안 낳기로 해서 3년 각방 쓴 제 탓인가요"
- 남편 폰에 여자와 잠자리 녹음…"성폭행으로 신고당할까 봐" 뻔뻔
- "돈가스 먹다가 엎드려 1시간 잔 학생 봤다"…대치동의 '짠한 풍경'
- 이렇게까지 닮을 수 있나…한혜진 '고깃집 사장' 남동생 공개
- "배설 기사네"…건물 계단서 똥 싸고 음란행위 뒤 도망간 라이더 '경악'
- '이병헌♥' 이민정 "애 낳고 시력 잃었다" 출산 후유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