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식구들과 촬영 현장..강기영 농담에 '웃음 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은빈이 한바다 식구들과의 웃음 가득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열연 중인 박은빈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있는 가운데 방구뽕 역으로 특별출연했던 구교환, 한바다 식구들과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또한 박은빈은 제주 로케이션 촬영 현장에서 쉬는 시간 배우들과 함께 앉아 쑥 크림 음료를 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박은빈이 한바다 식구들과의 웃음 가득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12일 나무엑터스 공식 유튜브에선 ‘은빈이와 함께하는 제주도의 나날#우영우일지 EP.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열연 중인 박은빈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있는 가운데 방구뽕 역으로 특별출연했던 구교환, 한바다 식구들과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카메라를 발견하고 인사하는 정명석 역의 강기영과 미소를 지으며 인사하는 권민우 역의 주종혁. 특히 강기영은 “정명석 역의 강기영 입니다”라며 특유의 젠틀한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하고는 “근데 이거 출연료 줘?”라는 농담을 던지며 박은빈과 주종혁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또한 박은빈은 제주 로케이션 촬영 현장에서 쉬는 시간 배우들과 함께 앉아 쑥 크림 음료를 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기도. 박은빈은 “지금 1일 1쑥떡하고 있다”고 웃었고 그냥 음료를 마시는 이준호 역의 강태오를 발견하고는 “섞지 말고 (크림을)퍼먹어야 해!”라고 단호하게 먹는 방법을 전수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현장을 엿보게 했다.
한편 박은빈은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변호사 우영우로 열연을 펼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나무엑터스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영희, 출산 앞두고 외제차 선물 받았다 [리포트:컷]
- 변희재 "가세연, 돈 뜯으려 김건모 성폭행 주장"
- 남편 외도 때문에 5남매 살해한 친모 ‘소름'
- 30대男 “투자 사기로 3억 빚, 카드 값만 1억 찍힌 적도”
- 아동학대 사망 감추려 11살 딸 살인자로 둔갑 시킨 계모
- '37kg' 산다라박, 말라도 너무 말랐네...뼈가 보일 정도
- 방은희, 아들 사고·수술에 "왜 이런 시련이..."
- 父에서 남편 된 악마, 살인사건 충격 전말 "사람 아냐"
- 30억 복권당첨 숨기고 이혼한 남편VS재산 분할 청구한 아내
- 윤승아, 항암 치료 지켜보는 마음 "편안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