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황소' 황희찬, '모닝루틴→훈련' 싱글 라이프 공개(나혼자산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입력 2022. 8. 13.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가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으로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 선수 황희찬의 영국 현지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의 말미에는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공격수로 활약 중인 축구 선수 황희찬의 싱글라이프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나 혼자 산다’가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으로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 선수 황희찬의 영국 현지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의 말미에는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공격수로 활약 중인 축구 선수 황희찬의 싱글라이프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황희찬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이자 손흥민에 이은 대한민국의 14호 프리미어리거다. ‘코리안 황소’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희찬은 영국 현지에서 월드스타로 축구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황희찬이 싱글 라이프를 보내고 있는 집과 그의 모닝 루틴 현장이 담겨 있다. “세상에 가족 다음으로 축구가 제일 좋습니다”라며 축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황희찬은 아침부터 ‘칼각 정신’으로 이불을 정리하고, 황소근육을 위한 고단백 식사를 하면서도 경기 모니터링을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광대승천한 미소로 ‘K-예능’에 흠뻑 빠진 청년 황희찬의 모습과 구수한 가락을 배경음악으로 설거지를 하는 모습도 공개돼 그의 반전 매력을 기대케 만든다.

또한 그의 유일한 취미 생활로 깔끔하게 정리된 신발장과 드레스룸도 눈길을 모으며 그만의 남다른 패션 센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거리에서 쏟아지는 팬들의 사인 요청으로 한순간 팬미팅 현장이 된 모습도 담겨 현지에서의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황희찬은 “EPL만의 특별함이 있다. 외롭지만 성장하는데 꼭 필요한 시간”이라며 프리미어리거로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프리미어리그 구단의 훈련장, 팀 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라커룸까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황희찬 선수의 영국 싱글라이프는 다음 주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