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라이비, 네이버NOW '점심어택' 접수

하경헌 기자 2022. 8. 13.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트라이비 네이버NOW ‘점심어택’ 출연 장면. 사진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네이버NOW



걸그룹 트라이비가 ‘신흥 예능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트라이비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NOW의 예능 ‘점심어택’에서 MC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 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이미지에서 트라이비의 멤버 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상큼한 포즈와 생동감 있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들은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 신곡 ‘키스(KISS)’의 포인트 안무 포즈를 취했다.

이날 ‘점심어택’에서 트라이비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팬들이 보낸 사연에 솔직하게 조언하는가 하면, 리얼한 리액션을 보였다. 새 싱글 ‘레비오사(LEVIOSA)’ 언박싱 코너에서는 앨범 속 스티커를 멤버들이 직접 그린 뒷이야기도 전했다.

이들의 노래를 들은 손호영은 “클럽 보내려고 작정한 것 같다. 너무 신난다”고 극찬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9일 새 싱글 ‘레비오사’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키스’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800만건을 넘어섰으며 세계 7개국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0위 안에 드는 등 ‘글로벌 루키’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