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말할 수 있다?..이정재X정우성 측근이 말하는 실체(집사부일체)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입력 2022. 8. 13. 14: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이정재와 정우성이 배우가 아닌 회사 대표의 면모를 보여준다.

14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정재, 정우성은 배우로서의 다양하고 솔직한 모습은 물론, 두 사람의 24년 차 '찐 우정'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지는 14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대표로 있는 연예 기획사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앙케트를 진행, 최측근이 본 대표로서의 이정재와 정우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집사부일체’ 이정재와 정우성이 배우가 아닌 회사 대표의 면모를 보여준다.

14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정재, 정우성은 배우로서의 다양하고 솔직한 모습은 물론, 두 사람의 24년 차 ‘찐 우정’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지는 14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대표로 있는 연예 기획사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앙케트를 진행, 최측근이 본 대표로서의 이정재와 정우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두 상사 중 더 잘생긴 상사는?’, ‘두 상사 중 더 고민 상담을 하고 싶은 상사는?’ 등의 단순한 앙케트 질문과 직원들의 솔직 담백한 답변에 이정재와 정우성의 희비가 엇갈렸다는데. 이에 둘은 은근한 신경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한편, 방송 최초로 이정재와 정우성이 허벅지 씨름을 겨룬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부는 태어나서 한 번도 허벅지 씨름을 해본 적 없다고 밝혀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데. 과연 허벅지 씨름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충격적인 셀카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정재, 정우성 사부를 위해 NCT 도영이 셀카 일일 강사로 변신했다. 먼저 두 사부의 셀카가 공개되자 양세형은 “얼굴 막 사용하신다”라며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도영에게 셀카 비법을 배운 이정재는 “셀카 찍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이야?”라고 발끈했다는 후문이다. 이정재와 정우성이 배운 아이돌 셀카 비법은 방송에서 밝혀진다.

한편 SBS ‘집사부일체’ 브로맨스 특집 2편은 14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