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학교' 이지현-이은형, 자본주의식당 인턴 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현과 이은형이 자본주의식당 인턴으로 나선다.
8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자본주의학교' 창업도전기 자본주의식당에서 식당 가오픈을 앞둔 강두와 강재준에게 이지현과 이은형이 인턴으로 취업한다.
새로 인턴 취업한 이는 다름아닌 이은형과 이지현으로 이은형은 강재준, 이지현은 강두의 인턴이 됐다.
이은형과 강재준은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에게 "식사하셨냐"고 질문하며 '자본주의식당' 홍보에 열을 올렸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지현과 이은형이 자본주의식당 인턴으로 나선다.
8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자본주의학교' 창업도전기 자본주의식당에서 식당 가오픈을 앞둔 강두와 강재준에게 이지현과 이은형이 인턴으로 취업한다.
새롭게 단장한 '자본주의식당'은 깔끔한 홀과 포토존으로 활용될 꽃벽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대변신을 예고한다. 홀 밖에는 손님들의 웨이팅 장소까지 마련돼 ‘자본주의식당’의 야심찬 포부까지 담는다.
강재준은 “내가 그토록 원하던 웨이팅 장소가 저기 있는데 가오픈 날이 되니까 손님이 한 테이블도 안 올 거 같다”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강두 역시 “저희 손님 오시는 거죠?”라고 덩달아 맞장구를 쳤다. 장사 경력이 있는 강재준은 물론이고, 실전 장사는 처음인 강두는 ‘자본주의식당’의 실제 손님을 받는다는 사실에 잔뜩 들뜬 모습.
이에 든든한 지원군이 가세해 함박웃음을 불러왔다. 새로 인턴 취업한 이는 다름아닌 이은형과 이지현으로 이은형은 강재준, 이지현은 강두의 인턴이 됐다. 이은형과 이지현은 투강 사장보다 더욱 열의를 보이며 주먹을 불끈 쥐어 향후 불꽃 튀는 매출 경쟁을 예고했다.
가오픈 날이 되자 이은형과 이지현의 치열한 손님맞이가 펼쳐졌다. 이지현은 손님들에게 메뉴를 추천하며 포장 주문까지 받아내는 수완을 보였다. 포장 용기가 없다는 말에도 포기하지 않고 재빨리 뛰어나가 용기를 구해오기도 했다. 이은형은 손님들의 주문율이 저조한 강재준을 위해 직접 발벗고 나서 손님 모시기에 뛰어들었다. 이은형과 강재준은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에게 “식사하셨냐”고 질문하며 ‘자본주의식당’ 홍보에 열을 올렸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같은 시간 주방에서 음식을 준비하는 강두와 강재준의 모습을 본 김준현과 김유진이 촌철살인의 직언을 날려 강두와 강재준을 충격에 빠트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14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준비 중 기절…CEO+슈퍼맘 되기 쉽지 않아
- 송혜교, 수백억인 줄 알았는데…명품보다 소중한 공주 주얼리 세트
- “효리 이모와 다이빙” 비키니 입은 이효리, 조카와 바다수영
- 박은빈 팬미팅, 초고속 매진 뒤 부작용…부정 예매 및 거래 속출(종합)
- 이찬원 “부모님 가게 일 돕다 다쳐, 지금도 손에 감각 없어”(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전현무 “바람 현장 목격하면 마음 딱 정리돼”(나혼산)[결정적장면]
- 십자인대 파열 박나래, 벌써 술 생각 “2주 뒤부터 음주 가능”(나혼산)[결정적장면]
- 최윤영, 막걸리식초 원액 원샷‥강렬한 신맛에 울먹(백반기행)[결정적장면]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위암 투병’ 김민교 근황 “전성기 건물 샀다는 소문→생계형 가수돼”(특종세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