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오감이 즐거운 브랜드 체험존과 다채로운 콜라보까지

강동완 기자 2022. 8. 13. 13: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브랜드 경험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의 커피 시음 서비스 재개뿐만 아니라, 소비자 체험존 및 5성급 호텔과 유명 레스토랑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커피 경험의 저변 확대에 나선 것이다.

커피 머신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이번 체험존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가 소비자 체험존 및 5성급 호텔과 유명 레스토랑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커피 경험의 저변 확대에 나선다. (네스프레소 제공)

네스프레소와 커피 경험을 넓히고 행복한 여름을 완성하세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브랜드 경험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의 커피 시음 서비스 재개뿐만 아니라, 소비자 체험존 및 5성급 호텔과 유명 레스토랑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커피 경험의 저변 확대에 나선 것이다.

먼저,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커피 테이스팅 서비스'가 재개된다. 커피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커피 스토리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한다면, 올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산뜻한 라임향과 민트향의 '리미냐 오버 아이스',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아 재출시한 이국적인 풍미의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를 추천한다. 네스프레소와 함께 행복한 여름의 한 순간을 즐겨 보자.'

또한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소비자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체험존에서 소비자들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취향에 맞는 커피머신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커피도 시음해 볼 수 있다. 이달에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8/5~8/11)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가든스퀘어(8/13~8/18)에서 진행된다. 커피 머신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이번 체험존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호캉스', '카캉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여름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있다.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더 델리',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와 함께 여름을 맞아 네스프레소 커피를 활용하거나 페어링한 베이커리, 디저트, 칵테일 한정 메뉴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건강한 브런치를 추구하는 '리틀넥'에서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아이스커피를 베이스로 한 '아이스 인텐소 오트베리 라테'를 8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건강과 리프레시를 추구하는 리틀넥 특유의 바이브가 잘 담긴 이 메뉴는 여름날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찾는 MZ 고객들을 만족시켜 줄 것이다.

이와 더불어 오랜 시간 동안 네스프레소를 찾아 주신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커피 캡슐 10슬리브 구매 시, 2슬리브를 증정하는 네스프레소 코리아 15주년 기념 행사도 8월 31일까지 준비되어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연 8% 카뱅 적금 당첨률 0.05%… 예·적금 고금리 받는 건 '하늘의 별따기'
물폭탄에 물바다… 침수된 전기차 타면 감전될까
"한달도 안 탔는데"... 폭우에 잠긴 내 자동차, 보험처리는?
비트코인, 2만4000달러 돌파 후 보합… "위험선호 심리 회복"
"내리면 뭐하나, 시장금리 뛰는데" 주담대 최고 6% 재진입 전망
세입자 돈 꿀꺽한 나쁜임대인 '114명', 사업자 유지해 세제혜택 받았다
전세대출 이자 270만원 낸다… 금리인상에 세입자 곡소리
서울 1000만원 넘는 월세 74건… 용산 '한남더힐'은 월 2000만원 훌쩍
"빚 탕감 90%, 과도하다" 은행권, 도덕적 해이 우려에 50% 축소 공감대
최태원 회장 둘째 딸 민정씨, 美 의료 스타트업서 무보수 자문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