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그놈은 멋있다' MV 깜짝 공개..'하이량 표 댄스 트로트' 매력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이량이 데뷔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10일 하이량의 데뷔 앨범 'My Destiny(마이 데스티니)'의 수록곡 '그놈은 멋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하이량이 데뷔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10일 하이량의 데뷔 앨범 ‘My Destiny(마이 데스티니)’의 수록곡 ‘그놈은 멋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그놈은 멋있다’는 지난해 3월 발매된 하이량의 첫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 트로트 곡이다. ‘오늘 밤 그놈은 멋있다/그래서 나는 반했다/잘 생겼다 네가 최고다/섹시하다 네가 최고다’ 등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직관적인 가사가 노래의 맛을 살렸다.
음원 발매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하이량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 업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됐다. 하이량은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포인트로 한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곡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영상 공개 직후 팬들은 “데뷔 앨범 수록곡이 이렇게 매력적인 영상으로 탄생돼서 너무 반갑다. 신곡 ‘신청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다. 무대에서 자주 보고 싶다”, “빠져드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최고의 곡”, “너무 좋아서 풀 시청 두 번 했음”, “클럽 가고 싶다. 노래 끝장이다”, “’그놈은 멋있다’라고 쓰고 ‘하이량은 멋있다’라고 읽는다” 등 열띤 반응을 쏟아 내 눈길을 끌었다.
하이량은 지난해 3월 첫 앨범 ‘My Destiny’로 데뷔했으며, 지난 5월 신곡 ‘신청곡’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청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빠르고 신나는 댄스 비트에 담아 역설적인 슬픔이 느껴지는 묘한 무드의 댄스 트로트 곡이다.
한편 하이량은 각종 무대와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티보트엔터테인먼트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친구의 엄마와 수영복 입은 상태로.. 수영장 논쟁
- 짧은 치마 입은 여자를 채찍으로... 살벌한 단체의 정체
- 여성 무속인 "전 남편이 살아 있는 아이를.." 섬뜩한 요구
- 심상치 않은 尹 지지율 근황, 대구·경북서..'반전'
- 엄마 시신과 2년 지낸 딸의 메모 "2020년 8월.." 사연
- 88세 남편, 죽기 전에 아내에게 남긴 말 "여보, 나..."
- 서인영 "남편 샤워 끝나면..." 발언에 김종국이 왜 발끈?
- 행사 안 뛰는 임영웅에 1억원 주면... 전문가들의 추측
- 전현무 "전 여친, 논리적으로 싸우면 '변호사 납셨다'고..."
- "혼인신고 이미 했는데…예비신랑 다른 여자 2명, 2억 빚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