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종국vs이이경 맞대결, 의외의 예측불허 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 이이경이 맞붙는다.
8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능력자' 김종국에 맞서는 이이경의 정면 승부가 공개된다.
이이경은 김종국에게 "1대1로 붙자"라며 도발했고, 김종국은 "영웅 되고 싶어 하는 이이경을 눌러줘야 된다"라며 도전장을 받아들였다.
이이경은 이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입담으로 상대 팀을 기선 제압하고, 한 다리로 꿋꿋하게 버티는 '무한 체력'으로 김종국을 쥐락펴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종국 이이경이 맞붙는다.
8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능력자’ 김종국에 맞서는 이이경의 정면 승부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구력은 물론 하체 힘 최강자를 가리는 닭싸움이 진행됐고, 출연할 때마다 남다른 친화력과 깐죽거림으로 멤버들 놀리기에 진심이었던 이이경이 이번엔 반전 운동신경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이경은 김종국에게 “1대1로 붙자”라며 도발했고, 김종국은 “영웅 되고 싶어 하는 이이경을 눌러줘야 된다”라며 도전장을 받아들였다. 이에 유재석은 “김종국은 본인 외에 영웅 되는 걸 못 본다”라며 김종국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이어 두 사람의 신경전과 체력전이 시작됐다. 이에 송지효는 ”종국 오빠, 안돼!“라며 김종국을 걱정했고, 멤버들 역시 “큰일 났다“라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예측불허 승부가 펼쳐졌다.
이이경은 이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입담으로 상대 팀을 기선 제압하고, 한 다리로 꿋꿋하게 버티는 ‘무한 체력’으로 김종국을 쥐락펴락했다. 두 사람 승부의 결과는 14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빈 팬미팅, 초고속 매진 뒤 부작용…부정 예매 및 거래 속출(종합)
- 이찬원 “부모님 가게 일 돕다 다쳐, 지금도 손에 감각 없어”(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전현무 “바람 현장 목격하면 마음 딱 정리돼”(나혼산)[결정적장면]
- 십자인대 파열 박나래, 벌써 술 생각 “2주 뒤부터 음주 가능”(나혼산)[결정적장면]
- 최윤영, 막걸리식초 원액 원샷‥강렬한 신맛에 울먹(백반기행)[결정적장면]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위암 투병’ 김민교 근황 “전성기 건물 샀다는 소문→생계형 가수돼”(특종세상)[어제TV]
- 화사, 대용량 음료 정체 공개‥또 품절대란 주인공 되나(나혼자산다)
- 이지혜, 한강뷰 아파트 떠나 이사…나경은 안부 전화에 감동(관종언니)
- 백종원, 홀쭉 살 빠진 근황 “‘백패커’ 탓 체력 안돼 헬스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