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결별설' 지드래곤, 휴대전화 저장된 '♥내 사랑' 누구?

류원혜 기자 입력 2022. 8. 13.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34)이 '내 사랑'과의 통화를 인증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13일 오후 9시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화통화를 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지드래곤의 휴대전화 화면에 '♥내 사랑'이란 문구가 떠 있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같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후배인 그룹 블랭핑크 멤버 제니(26)와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리더 지드래곤(34)이 '내 사랑'과의 통화를 인증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13일 오후 9시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화통화를 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지드래곤의 휴대전화 화면에 '♥내 사랑'이란 문구가 떠 있었다. 그는 '+82 통화종료'라는 글귀도 화면 아래에 덧붙여 팬들에게 궁금증을 안겼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달 22일에도 자신의 얼굴 사진에 말풍선 효과로 '나중에 커서 누구랑 결혼할래?'라는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같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후배인 그룹 블랭핑크 멤버 제니(26)와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이들은 공식적으로 교제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제니가 지드래곤의 집을 방문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가 기정사실화됐다.

이후 지난 5월 제니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제주도에서 휴가를 보냈다는 의혹이 나왔고, 지드래곤도 제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해 결별설에 휩싸이며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성형중독 26세女, 40회 6500만원 써 "가장 아팠던 건…"오은영 "금쪽이 바꿔!" 화났다…70세 母에 아이 맡기고 '막말'이찬원, 대구 막창집 효자였네…"남동생 학부모상담도 내가"양반은 피했다는 '삼치의 비밀'이은하 "시집도 못 가봤는데 유방암…하늘 무너졌다"
류원혜 기자 hoopooh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