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계곡서 '얼음+설탕' 옛날 미숫가루 마신 뒤 "이거야"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27)가 댄스팀과 함께 계곡으로 여름 휴가를 떠났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그룹 마마무 화사가 절친한 댄서들과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화사는 미숫가루에 흑설탕을 가득 넣고 생수와 얼음을 추가했다.
화사는 "이게 딱 옛날 미숫가루"라며 완성된 미숫가루를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화사(27)가 댄스팀과 함께 계곡으로 여름 휴가를 떠났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그룹 마마무 화사가 절친한 댄서들과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화사는 솔로 활동 내내 함께하고 있다는 댄서 에이치원, 아인, 던, 준석, 명재, 성하를 소개했다. 이들은 평소에도 여행을 같이 자주 다닌다고.
계곡에 도착한 이들은 곧바로 옷을 갈아입고 물놀이할 준비를 마친 뒤 물총 싸움과 수영 대결까지 신나게 즐겼다.
화사와 댄서들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삼겹살을 굽고 라면을 끓였다. 박나래는 고기와 라면을 한 번에 먹는 화사를 보며 "배운 친구"라고 칭찬했다.
애주가로 알려진 에이치원은 고량주와 맥주를 섞으면 파인애플 맛이 난다며 술을 제조했다. 화사는 술을 맛보더니 "어른 파인애플 맛이다"라며 감탄했다.
화사는 후식으로 미숫가루를 준비했다. 그는 "요즘 옛날 미숫가루에 꽂혔다"며 "엄마가 항상 물에 미숫가루를 타 줬다. 똑같이 만들기 위해서 미숫가루라는 미숫가루는 다 사 봤다. 피서지에서 다들 좋아할 것 같아서 준비했다"고 밝혔다.
화사는 미숫가루에 흑설탕을 가득 넣고 생수와 얼음을 추가했다. 그는 완벽한 맛을 찾기 위해 미숫가루와 설탕을 계속 추가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다 맛있는 비율을 맞춘 화사는 "이거야"라며 만족해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멤버들은 "맛있겠다. 먹고 싶다"며 부러워했다. 그러자 화사는 "그럴 줄 알고 가져왔다"고 해 환호를 자아냈다.
화사는 즉석에서 미숫가루를 타기 시작했다. 박나래는 옆에서 "설탕 많이"를 계속 외쳤고, 화사는 간을 살짝 보겠다며 먹자마자 고개를 끄덕였다.
화사는 "이게 딱 옛날 미숫가루"라며 완성된 미숫가루를 건넸다. 기안84는 "딱 할머니가 만든 맛이다. 오랜만에 먹어 본다"고 감탄했고, 전현무는 무아지경으로 미숫가루를 마셔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성형중독 26세女, 40회 6500만원 써 "가장 아팠던 건…" - 머니투데이
- 오은영, "금쪽이 바꿔!" 화났다…70세 母에 아이들 맡기고 '막말' - 머니투데이
- 이찬원, 대구 막창집 효자였네…"남동생 학부모상담도 내가" - 머니투데이
- 손연재, ♥예비신랑 손 잡고 파격 '블랙드레스' 웨딩 화보 - 머니투데이
- 이은하 "시집도 못 가봤는데"…유방암 수술→쿠싱증후군 '겹고통' - 머니투데이
- "송중기 판박이" "케이티 같은 콧대"…2세는 이런 얼굴?
- '명품 조연' 이종남, 23년 모신 '93세 시어머니'와 분가…왜
- 이승기, '견미리 딸' ♥이다인과 4월 결혼…"평생 책임질 사람"
- 당근마켓, 승우아빠 사과에 "마음상한 당근러들과 소통해달라" - 머니투데이
- 정문성 "김유정과 18살 차이? 마음 주고받는데 문제 못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