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광복절 맞아 4일간 특별경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5일 광복절 연휴가 펼쳐지는 가운데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4일 동안 이어지는 특별경륜을 진행한다.
특별경륜은 12일부터 15일까지 월요일일 포함해 4일 연속으로 펼쳐지고 월요일 경주는 평상시 금요일~일요일 경주와 동일한 20경주(교차 4R, 선발 5R, 우수 7R, 특선 4R)로 운영된다.
특히 특별경륜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광명스피돔(본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또한 특별경륜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광명=강근주 기자】 오는 15일 광복절 연휴가 펼쳐지는 가운데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4일 동안 이어지는 특별경륜을 진행한다.
특별경륜은 12일부터 15일까지 월요일일 포함해 4일 연속으로 펼쳐지고 월요일 경주는 평상시 금요일~일요일 경주와 동일한 20경주(교차 4R, 선발 5R, 우수 7R, 특선 4R)로 운영된다.
특히 특별경륜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광명스피돔(본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당일 입장하는 모든 고객은 입장료를 내지 않고도 영업장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경륜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경주사업총괄본부 유튜브(스피드클럽)를 구독한 후 퀴즈 정답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치킨세트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경정 왕중왕전과 연계해 미사리경정장에선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했다. 10일과 11일 양일간 영업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아이스크림(2000개)을 제공하고 11일에는 왕중왕전 결승전에 진출한 6명 팬 사인회가 열려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사진을 너무..." 현직 변호사의 아찔한 일탈
- "사촌 동생이 밤마다..." 못 참고 경찰에 신고한 후기
- "엄친아인데 결혼식 하객이 왜..." 남편 정체에 경악한 사연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40대 여성 통역사의 은밀한 수입, 80만원에...
- 같이 눕고 '침대 셀카' 여배우, 팔베개 해 준 사람은..
- "알아서 몰래 잘해" 걸그룹 멤버가 폭로한 내용은...
- 공터에서 발견된 불에 탄 시신, 주변에는...
- 25세 태국 여성의 정체..75억에 성북동 200평 주택 매입 완료
- 키 180cm, 49kg 아이돌의 체중감량 비결 "온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