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에이치원, 계곡에서 비키니를?..화사 "언니밖에 없을 듯"(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사가 댄서 에이치원과 절친한 사이를 자랑했다.
8월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가 댄서 에이치원과 만났다.
화사의 집으로 찾아온 것은 바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던 라치카의 댄서 에이치원이었다.
화사는 "그건 언니 자유다"라면서도 "(계곡에서) 비키니 입은 사람은 언니밖에 없을 것"이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화사가 댄서 에이치원과 절친한 사이를 자랑했다.
8월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가 댄서 에이치원과 만났다.
화사는 바캉스를 짐을 챙기고 누군가를 기다렸다. 화사의 집으로 찾아온 것은 바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던 라치카의 댄서 에이치원이었다. 화사와는 '마리아' 무대를 함께 했던 사이.
화사는 "언니한테 먼저 다가갔다. 둘이 성격이 똑같다"라고 말했다.
인터뷰서도 화사는 "둘 다 솔직히 말이 많은 편은 아니다. 그냥 편안하게. 서로 눈빛만 봐도 아는? 말 안 해도 알 것 같은 그런 느낌? 제가 너무 사랑하는 언니"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힙한 청청 패션으로 나타난 에이치원은 "나는 계곡에 가 본 적이 없어서 계곡에서 뭘 입는지 모르겠더라"며 "그래서 비키니를 싸왔다. 이게 맞는 거냐"라며 물었다. 화사는 "그건 언니 자유다"라면서도 "(계곡에서) 비키니 입은 사람은 언니밖에 없을 것"이라며 웃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화사, 대용량 음료 정체 공개‥또 품절대란 주인공 되나(나혼자산다)
- 이지혜, 한강뷰 아파트 떠나 이사…나경은 안부 전화에 감동(관종언니)
- 김민아 “외모? 이진호보다 남자다운 서장훈이 더 낫다”(풀어파일러)
- ‘홈즈’ 홍콩댁 강수정 “홍콩섬 10평대 원룸 월세 약 450만원”
- 최윤영, 손석구와 절친 고백→“이효리 백업댄서 될 뻔”(백반기행)
- 백종원, 홀쭉 살 빠진 근황 “‘백패커’ 탓 체력 안돼 헬스 다녀”
- 편승엽, 152평 텃밭 농사→두 손자 황혼 육아 “우울할 때 활력”(퍼펙트)[어제TV]
- 송지효, 술 마시고 자른 숏컷도 잘 어울려…마스크 써도 빛나는 미모
- ‘돈쭐2’ 아이키 “‘스우파’로 번 돈, 남편 고급 승용차 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