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찬원 父, 막창집 폐업이 아들 때문 "18kg 빠졌다"

이상은 기자 입력 2022. 8. 12. 23: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아버지가 운영하시던 막창집이 폐업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아버지가 운영하던 막창집 폐업 후 그리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은 막창집 폐업 이유를 물었고, 이찬원은 "제가 이렇게 잘 되고 나서, 찾는 분들이 너무 많으셨다. 저희 아버지가 17~18kg 빠지셨다. 그래서 제가 그만두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상은 기자]
/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아버지가 운영하시던 막창집이 폐업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아버지가 운영하던 막창집 폐업 후 그리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찬원은 고향 대구에서 올라온 손질 막창을 끌어안고 좋아했다. 이찬원은 "저희 아버지가 편스토랑 우승하라고 손질해서 직접 보내주셨다"라며 자랑했다.

이찬원은 "(아버지가) 15년 넘게 (막창 가게를) 운영하셨다. 명절도 쉬지 않고 1년 365일 연중무휴였다. 군대 휴가 나와도 100% (가게를) 도와드렸다. 그 당시 모든 옷에 막창 냄새가 다 배어있었다. 싫고 불만이 있었지만, 지금은 아쉽다. 없어서 못 먹는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제작진은 막창집 폐업 이유를 물었고, 이찬원은 "제가 이렇게 잘 되고 나서, 찾는 분들이 너무 많으셨다. 저희 아버지가 17~18kg 빠지셨다. 그래서 제가 그만두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찬원의 인기에 가게가 바빠지자 폐업하게 된 소식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이찬원은 아버지의 막창가게 15년의 비법을 담아 막창을 맛있게 조리했고, 특제소스까지 공개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엄태웅 아내' 윤혜진 '매일 세끼 밥하기..징글징글'
'한가인♥' 연정훈, 두 아이 아빠가 이런 일까지
'우영우' 강태오 '나도 몰랐다'..'국민 섭섭남'된 이유
한영, '♥박군'과 생이별 강행..끝내 호텔行
지드래곤, '♡♡' 왜?..'권다미♥김민준' 부러웠나
정우성이 몰래 관람한 이 영화! 이정재도 알까?
이상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