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아저씨 온다..브래드 피트, 19일 대면 레드카펫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불릿 트레인'의 브래드 피트가 애런 테일러 존슨와 다음주 내한한다.
'불릿 트레인'에서 '레이디버그'와 대적하는 쌍둥이 킬러 중 '탠저린' 역을 맡아 브래드 피트와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다.
영화 '불릿 트레인'은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불릿 트레인’의 브래드 피트가 애런 테일러 존슨와 다음주 내한한다. 오는 19일은 한국 팬들과 함께 하는 ‘불릿 트레인 데이’이 될 전망이다.
‘불릿 트레인’ 팀은 8월 19일(금) 오전 10시 30분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프레스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같은 날 오후 6시 15분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레드카펫을 개최한다. 레드카펫은 네이버 NOW를 통해서 단독 생중계 될 예정이다. 레드카펫이 끝난 후 브래드 피트와 애런 테일러 존슨은 CGV 용산아이파크몰 IMAX관, 4관에서 무대인사를 가질 예정이다.
브래드 피트는 8년 만의 4번째 한국 방문이자 팬데믹 이후 첫 방문이라 더욱 뜻 깊다. 평소 한국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던 브래드 피트는 직접 스케쥴을 조정하며 이번 내한에 대한 적극적인 의사를 내비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브래드 피트와 함께 하는 애런 테일러 존슨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테넷’,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등으로 친숙한 배우. ‘불릿 트레인’에서 ‘레이디버그’와 대적하는 쌍둥이 킬러 중 ‘탠저린’ 역을 맡아 브래드 피트와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다. 또한 내년 1월 개봉 예정인 마블의 오리지널 안티 히어로 ‘크레이븐 더 헌터’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방문이 생애 첫 내한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화 ‘불릿 트레인’은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24일(수)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뺨+머리 수차례 폭행”, ‘놀뭐’ 싹쓰리 작곡가 벌금형
- 사오리 눈물 “극단적 선택하기도” 싱글맘 고백 (근황올림픽)
- [단독] ‘KBS의 아들’ 나인우, 차기작 드라마 ‘퇴근 후에 만나요’
- ‘슈퍼카 소유’ 연정훈 부업에도 진심…전기차 레이싱 중계 [공식]
- 이찬원 “양파 썰다 베인 손가락, 지금도 감각 없다” 고백 (편스토랑)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